- 히트 Heat 1995 720p (자막포함)

2.1G
1개 파일

무료 다시보기

무료 다운로드 파일 목록

총 1개 파일, 2.1G 용량 - 무료 다운로드 및 무료 다시보기 가능

  • - 히트 Heat 1995 REMASTERED 720p.x264.DTS.mp4
    2.1G

상세 정보

- 히트 Heat 1995 720p (자막포함)

  알 파치노, 로버트 드 니로 주연의, 마이클 만 감독의 범죄 느와르 영화. 개봉 시기인 1990년대 뿐만 아니라 2020년대인 지금까지도 매우 우수한 범죄 영화로 손꼽히는 명작이자, 당대 최고의 배우였던 로버트 드 니로와 알 파치노가 함께 출연한 몇 안되는 영화이기도 하다. 연기 거장들이 극의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둘이 공연한 대부 2에서는 같은 시간대에 등장하지 않았고, 의로운 살인은 흥행에 실패했다. 이후 두 배우가 노장이 된 2019년 개봉한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아이리시맨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표면적으로는 최고의 경찰과 최고의 범죄자간의 서로 쫓고 쫓기는 사투를 그린 느와르 영화이나, 그 과정에서 그들의 가족이나 동료들과의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을 자연스레 그려내는 것을 통해 관객들에게 '남자에게 일이란 얼마나 중요한가'에 대해 질문하고 있다. 또한 역대급으로 현장감 넘치는 현실적인 총격전 액션씬은 지금까지도 최고의 명장면 중 하나로 회자된다.

  제목인 'Heat'는 경찰의 낌새, 인기척, 감시망을 의미하는 범죄세계의 은어. hot이라고 쓰면 경찰의 추적이 맹렬했지만 가라앉았다는 과거형이고, heat라고 하면 진행형이라는 작은 차이도 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유명한 씬이자 하이라이트인 은행털이 씬은 여태까지 미디어에서 묘사한 시가전, 총격전 세션 최고봉 중 하나로 꼽히며 특히 시가전 전투 장면은 블랙 호크 다운과 함께 역대 최고로 평가받는다. 그리고 블랙 호크 다운은 히트와 달리 범죄 느와르 영화가 아닌 전쟁 영화다. 히트에서의 총격전 장면은 마치 총격전 현장에 휘말려서 귀 찢어질 듯한 격발음과 총알이 공기를 찢으며 터지는 잔향음이 일품. 이 장면을 위해 감독은 총격전 오디오가 실시간으로 포착될 수 있도록 촬영장 주변에 마이크를 조심히 설치하는 데 세심히 공을 들였다고 한다. 흔하디 흔한 배경음악조차 없어서, 적막함과 귀를 때리는 총성이 마구 울려퍼지는 생생함이 어우러져 매우 신선하다.

  브라보 투 제로의 작가이기도 한 SAS 출신의 앤디 맥넵이 고문으로 참여해서 조언을 한지라 총격전 장면의 현실성 역시 대단하다. 특히 시헬리스가 차량 사이에 엄폐중 전후방을 번갈아가며 마구 제압사격을 가하는 씬은 정말 기가 막히는데, 그가 카빈을 침착하고 신속하게 재장전하는 장면은 미군에서 교관이 교육생들에게 틀어주며 최소한 영화배우들보다는 정확하고 빠르게 장전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는 소문이 돌 정도였다. 탄창을 뽑은 뒤 갈아끼우고 노리쇠 멈치까지 누르는 장면까지의 소리가 4초 안에 다 들린다.

  본 영화의 시나리오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빈센트 해나의 모델이 되었던 경찰 척 아담슨이 자문을 맡았다. 최고의 범죄자 역인 닐 멕컬리는 실존 인물로, 트레일러 안의 소음으로 잠복을 들킨 것이나 식당에서 일대일로 나눈 대화 등은 실제로 있었던 사건들이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 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불법촬영물등의 복제·전송은 전기통신사업법 제22조의5 제1항에 따라 삭제·접속·차단 등의 조치가 취해지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다운로드 (2.1G)
×